항암가발 박승철위그 하이모레이디 힐링햇 추천, 리네아스토리 가성비 갑

항암가발 직장인은 인모로 만든 통가발, 전업주부의 경우 모자 가발 추천

유방암 항암치료로 가발을 썼던 b를 오랜만에 만났습니다. 탈가발한 얼굴, 아직 쇼트커트 사이즈지만 정말 예쁘더군요. 건강하신 분은 아마 모르실 겁니다. 항암치료로 머리 빠짐을 경험했던 분들에게 가장 소중한 것 중 하나는 그냥 나 스스로의 머리카라 락이라는 점을요. b는 제게 인생선 배지만 유방암에 있어서는 제가 선배이기에 b가 항암 하기 전에 가발에 대해 자세히 조언한 것이 남아있어서. 최근 조사한 내용에 덧붙여서 정리해보았습니다. 우선 저는 아래 여러 가발 업체와는 전혀 상관이 없습니다. 아울러 제가 경험한 내용과 제 주위의 또 다른 유방암 선배 a가 해준 이야기 그리고 정보를 샅샅이 뒤졌던 것을 정보로 유방암 환자나 항암 환자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해서 정리해보았습니다. 하지만 개인 의견이라는 점 다시 한번 말씀드립니다.

항암가발 추천, 가격 부담없으면 박승철 위그나 하이모레이디, 금액이 부담스럽다면 리네아스토리아가 가성비 갑인것 같다고 생각한다

항암을 앞두고, 가발 꼭 필요한가요?

네. 꼭 구입하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머리카락이 난 늦게까지 빠지지 않아! 한다한들 평균적으로 첫 항암 14일, 15일째부터 정말 우수수 빠지기 시작합니다. 아무리 외모가 겉껍질에 불과한다 할지라도 머리카락이 없는 모습은 안 그래도 유방암이라는 심리적 스트레스가 심한 우리들에게는 너무 타격이 큽니다. 예쁜 가발 꼭 구입하세요. 꼭 비싼것을 사야 하는 것이 아닙니다. 저렴한 가발도 많아요. 아래에 적힌 가격대도 참고하세요. 무엇보다 머리가 다 빠진 상태에서 탈가발 하는데 정말 머리카락이 빨리 자란다 해도 최소 6개월에서 1년은 걸립니다. 처음엔 가발 안 산다고 하셨다가도 나중에 사시는 분들, 위의 지인 b가 버티다가 나중에 사셨어요. 많습니다. 이왕이면 삭발하기 전에 저는 살 것 같습니다. 조금이나마 마음에 위로가 되니까요.

 

통가발, 모자가발 어떤 것이 더 유용할까요?

가발을 사려고 하니 통가발, 인조 가발, 인모, 띠가발, 모자. 비니 등등이 있는데 어떤 것을 사야 하나요?라고 질문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이건 개인차가 큽니다. 어떤 분들에게는 모자 가발이 어떤 분들에게는 통가발이 가장 유용합니다. 일단 가장 유명한 업체들의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시면 다양한 가발이 나와있으니 먼저 찾아보세요. 박승철 위그나 하이모레이디 힐링햇, 리네아 스토리, 스칼렛, 핑크에이지, 힐링햇 업체 다양합니다. 

하지만 딱 한 개만 사야 한다면 직장인에게는 당연히 통가발, 전업주부들에게는 모자가발을 추천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여름에 더울때 집에 식구들 있을 때는 앞머리 가발을 구해서 얇은 비니랑 쓰면 덜 어색하고 괜찮습니다. 특히 아이들이 어린 경우에는 집에서 비니라도 써주는 게 좋은 것 같습니다.

개수 제한이 없다면 저는 인모로 만든 통가발 하나 사고 거기에 모자 가발도 하나 덧붙여서 사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아래부터는 제가 생각하는 유명업체. 실제 유방암 이야기 카페 등에서 많이 사용하는 가발업체입니다.

직장인이라면 항암가발로 인모통가발을 추천하지만 전업주부라면 띠가발이나 앞머리 가발이라고 불리는 것에 모자가발을 탈착하는 것이 유용할 수 있다.

박승철 위그, 하이모 레이디 비용 부담할수 있으면 최선의 업체라고 생각

저보다 3년정도 유방암을 경험한 선배 a는 제가 유방암 진단받았을 때 여러 가지 조언을 해주시면서 그때 가발은 그냥 고민하지 말고 박승철 위그에서 하라고 했습니다. 비용이 백만 원이 넘지만 집 근처에 지점이 있고, 사용할 때 진짜 머리 같다고 그냥 그것 사라고 하시더라고요. 물론 박승철 위그나 하이모 레이디는 비싸요. 기성품도 백만 원이 넘고 맞출 경우 한 달 정도 더 기다려야 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가격도 좀 더 비싸집니다. 하지만 박승철 위그나 하이모 레이디는 비싼 만큼 장점이 많습니다. 일단 대부분이 진짜 머리로 압니다. 제품이 그만큼 뛰어나다는 이야기입니다. 맞추지 않고 기성품으로 사도 만족도는 특별히 낮지 않습니다.  아울러 인모라 잘 엉키지 않고 박승철에서 커트해주시는데 자신의 마음에 맞게 할 경우 정말 다 제 머리라고들 생각합니다. 단점은 비싸다!!입니다. 그리고 박승철 위 그는 박승철에 가서 하는 것이 장점이자 단점인데. 저는 장점으로 봅니다. 매일이나 매주 가는 것 아니니까요. 즉, 하이모 레이디나 박승철 윙그는 비싸다는 점만 빼면 진짜 같고 만족도가 높은 편입니다. 

 

박승철 위그 인모라 자연스럽고 개인맞춤도 있지만 기성품도 좋아

박승철 위그는 인모라 매우 자연스럽습니다. 기성품도 있고 개인 맞춤도 가능합니다. 단, 개인 맞춤은 한 두 달 시간이 더 걸립니다. 두상이 특별히 작거나 크지 않으면 기성품을 추천합니다. 유료지만 지속적 관리하면 머리 상태도 잘 유지할 수 있어서 좋아요. 1,2년 전에는 세척하는데 약 25000원 정도 들었습니다. 지점마다 다를 수 있지만 별도릐 룸에서 머리 잘라주고 관리해주는 것도 마음에 위안이 됩니다. 머리 삭발은 항암 확정되고 1차 이후 머리가 빠지기 시작하면 이때 자르시면 됩니다. 버티는 분도 있지만 빠지는 것이 주체가 안됩니다. 미리 짧게 자를 것을 권장하고 싶어요. 비용은 약 140만 원 정도는 생각하셔야 합니다.  길이와 디자인 등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그래도 박승철이나 아래 하이모 레이디에서 하는 것 권하는 분들은 아마 가장 티 안 나고 원래 머리스타일과 비슷하게 커트해버리면 다들 모른다고 합니다.

 

하이모 레이디 암진단서 들고 가면 할인

암 진단서 들고 가면 약 50퍼센트 할인되곤 했습니다. 지금도 행사를 하는지는 모르겠네요. 문제는 할인받은 가격도 백만 원이 넘는다는 점이지요. 가장 큰 강점은 자연스러운 머릿결입니다. 중년 여성 연예인들의 가발이 거의 하이모 레이디라고 하더라고요. 자연스럽고 고급스럽워서요. 장단점은 박승철 위 그와 비슷합니다. 다만 유방암 이야기 등에서 보면 유방암 환우들은 박승철 위그를 좀 더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드라이가 좀 엉망이긴 하지만 가발뒷모습이다.

스칼렛 제품도 좋았어요

제 가발이 스칼렛 제품입니다. 가격대는 중간정도입니다. 약  40만 원 이쪽저쪽으로 보시면 됩니다. 스칼렛도 저는 괜찮았는데 쓰다 보면 티 난다는 평도 조금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괜찮았어요. 지점이 많은지는 모르겠고요. 저는 백화점 매장에서 구입했습니다. 

 

리네아 스토리아, 핑크에이지 예쁜 가성비 갑 제품들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아 멋쟁이 분들이 두어 개 사서 돌려가면서 쓴다는 제품입니다. 특히 리네아스토리아가 나름 인기가 좋습니다. 유방암 카페 보면 보통 가발이 한 개가 아닌 분들은 고가 가발 한 개에 리네아스토리아 가발 한 개 이렇게 가지고 계신 분들이 많더라고요. 패션 가발로 사용하고 싶다거나 모자 가발로 사용 또는 가성비 좋은 곳을 찾으신다면 리네아 스토리아 적극 추천입니다. 핑크에이지도 굉장히 평이 많이 올라왔었는데 요즘은 핑크에이지보다 리네아스토리아가 조금 더 인기가 좋은 것 같아요. 리네아스토리아가 인기가 좋은 것이 정수리 부분이 매우 자연스럽게 잘 되어 있다는 평이 많았었어요. 인모의 경우 오히려 너무 숱이 많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었는데 이 점을 잘 만들었다고 하더라고요. 가격도 인모 통가발의 약 1/8 수준이라 가성비 갑이고요. 물론 인모와 달리 무진장 잘 엉킬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단점입니다. 리네아스토리아 가발 사신 분들이 대부분 긴 머리는 피하라고 합니다. 너무 많이 엉켜서요. 즉 가성비 있는 패션 가발로 하실 거면 어깨 위의 머리로 고르라고 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긴 머리는 더 엉켜서 처음만 이쁘고 결국 커트해서 짧은 가발로 사용하신다는 분이 많았습니다.  참고로 가발 나라의 인모 백 프로를 추천하시는 분도 많았습니다. 인모가 더 좋은 건 사실이니까요.

항암가발 선택할때 살펴보아야 할 점은 여러가지이다. 거기에 정수리 부분이 자연스러운지는 꼭 확인해야 한다. 특히 나같이 키가 작은 사람은 더더욱 필수이다.

힐링햇, 항암 환자들을 위한 다양한 제품

힐링햇은 항암 환자들을 위한 제품이라는 컨셉으로 가발 및 비니, 헤어 샴푸까지 다양하게 판매하는 곳입니다. 제가 치료할 때는 사실 박승철과 하이모레이디만 염두에 두었었었는데.. 실제 구입은 스칼렛 등에서 했지만요. 나중에 알게 된 곳인데 제가 지금 치료한다면 꼭 한 번 방문은 해볼 것 같습니다. 일단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패션 가발 전문회사와 달리 항암 환자들을 위한 제품이니까요. 항암 가발부터 모자 가발, 두건, 비니, 앞머리 가발 머리띠 등이 있어서 직접 가서 눈으로 보면 구입 유무와 상관없이 훨씬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힐링햇 제품은 제가 관심이 많아서 다른 게시물에서 한 번 더 정리해볼 생각입니다. 아래는 예전에 리네아 스토리아 정리한 게 있어서 같이 참고하시라고 올립니다. 

 

가발, 더운데 쓸까요?

가발 덥습니다. 머리에 두꺼운 모자를 하나 더 쓰고 있는데 당연히 덥지요. 내 머리카럭처럼 가볍고 따스하고 시원한 것은 없습니다. 여름에 가발 덥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사세요. 옷을 매치할 때도 그렇고 원래 헤어스타일이 이뻐야 외모도 더 나아 보입니다. 사세요. 패션 가발도 가격이 부담스럽다면 매장에가서 일단 써보기만 하시고 유방암 이야기나 항암 환자들 카페에서 중고로 구입하는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리네아스토리아 가발, 첫항암가발과 모자 추천, 가성비 갑

 

리네아스토리아 가발, 첫항암가발과 모자 추천, 가성비 갑

리네아스토리아가발 정보, 힐링햇과 피츠비위그 등 항암가발모자 리네아스토리아 패션 가발 가성비 갑 저는 지금도 가발이 총 3개 있읍니다. 통가발 하나랑 부분가발 2개 총 3개입니다. 통가발

amazonesstory.tistory.com

4.항암 준비물, 첫항암 당일 필요한 것 12가지

 

4.항암 준비물, 첫항암 당일 필요한 것 12가지

" 내일 첫 항암을 시작합니다. AC4번, TC번입니다. 뭐가 필요한가요?" "엄마가 내일 AC 시작합니다. 항암 당일날 필요한 준비물 좀 꼭 알려주세요." "내일 첫 항암하는 날입니다. 가져가야 좋은 것 추

amazonesstory.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