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육각 선물세트 설,추석 명절에는 초신선 소고기, 삼겹살로~

맛있는 후기, 가격> 올케가 정육각 초신선 돼지고기 삼겹살, 목살, 소고기(한우 불고기), 닭고기 선물을 세트로 보내주었어요. 정육각에서 명절 선물세트로 밀고 있는 제품은 아닌 것 같아요. 하지만 올케처럼 다양한 제품을 선물로 보내면 받는 사람도 실속있고, 보내는 사람도 부담이 적을 것 같아서 올려봅니다. 전 참 만족스러웠습니다.

정육각 선물세트 받았어요

사진처럼 총 8세트의 고기 선물을 받았습니다. 화요일 새벽에 들어간다고 연락이 왔었는데 아침 6시에 일어나보니 이미 집 앞에 배송되어 있었습니다. 

 

정육각 포장도 깔끔합니다.

포장도 참 깔끔하게 되어있네요. 일반 선물세트는 스티로폼 케이스로 되어있는 것 같았는데 주부 입장에서는 이렇게 포장이 단촐한것도 마음에 듭니다. 

참고로 위 구성은 정육각 한우 설도 불고기용 2개, 돼지고기 삼겹살 2개, 목살 2개, 초신선 닭볶음탕 2개 입니다. 즉 총 8팩 가격은 전부 약 10만 원 정도 입니다.

 

포장에 써있듯이 신선하게 총 8개의 고기가 2개의 봉투에 아래처럼 나누어 담아져왔습니다. 각 봉투에는 2개씩 아이스팩이 들어있었구요. 1월이고 새벽이라 고기는 녹은 것 하나 없이 정말 신선한 상태로 배송되었왔어요.

 

 

사실, 전 정육각 고기는 처음 받아본 것입니다. 신문에서 카이스트 공대생이었던 김재연 현 정육각 대표가 유학을 포기하고 삼겹살이 좋아 세운 업체라고 인터뷰한 기사를 본 적이 있는데 그 곳이네요. 개인적으로 김재연 대표같은 사람이 정말 앞서가는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카이스트 나오면 대부분 박사하고 교수할 생각만 할텐테, 머리 좋은 사람은 다르네요.  참고로 김재연 대표가 만든 정육각은 일반 정육점과 달리 돼지고기는 도축한지 최대 4일, 닭고기는 당일 등 초신선 상태로 배송하여 급성장한 온라인 정육점이라고 합니다.  올케 덕에 핫한 물건도 먹어보네요.

 

참, 저희 올케는 고기를 아주 조금, 아니 정말 가끔 먹는 사람입니다. 남편인 제 남동생하고 저는 참 좋아하구요. 올케는 정육각 고기를 제게 선물한 이유를 "형님, 저는 고기를 안 좋아하잖아요. 그래도 **(제 동생) 때문에 해주어야 하는데 고기 맛을 제가 잘 모르니 이왕이면 좋은데 것 먹고 싶어 정육각에서만 시켜먹어요."라며 "제가 고기 맛을 평하긴 그렇지만 질도 좋은 것 같고, 냄새도 없어서 저는 참 좋아요. 아이들은 당연히 잘 먹고요. 그래서 형님도 드셔보라고 시켰어요"라고 예쁘게도 말하더군요.  그 마음이 고마웠어요.

 

이제 우리 올케가 정성껏 시켜준 고기를 하나씩 한 번 볼까요. 우선 정육각 불고기부터 살펴보겠습니다. 한우 설도 1등급입니다.

 

정육각 한우 설도 불고기용

 

 

불고기감은 불고기 양념해서 먹는 것이 가장 일반적이지만 저는 양파만 조금 넣고 소금,후추 넣어 로스로 구워먹는 것도 좋아합니다. 불고기는 간장, 설탕 양념하니 당연히 맛있는 거라. 이런 신선하고 질 좋은 고기라면 로스구이 추천합니다.  275g에 15,000원 정도입니다. 상태는 참 좋았어요. 제가 받은 것은 숙성한지 20일 된 것이었어요. 

 

이번에는 저희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삼겹살입니다. 정육각 삼겹살 네 덩이가 예쁘게도 포장되어있네요.

정육각 초신선 돼지 삼겹살

 

 

돼지 삼겹살을 얇게 썰어달라고 주문되어 있습니다. 올케가 주문한 거라 저한테는 선택권이 없었지만, 실제 얇지 않아요. 아래 구운 사진 보셔도 알겠지만 종이장처럼 얇은 것 아닙니다. 도톰하니 전 먹기 좋았습니다. 정육각 초신선 돼지 삼겹살 가격은 약 600g에 역시 15000원이었습니다.  나중에 구워먹는 컷도 한 컷 있는데 정말 구워먹으면 잡내 하나 없이 맛깔납니다.  고기 자체가 질이 좋습니다.

 

이번에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정육각 초신선 목살입니다. 개인적으로 목살을 선호하는데 목살은 잘못 사면 퍽퍽하기 쉬워요. 그런데 여기 목살은 기름기는 적으면서도 부드러워 가장 맛있게 먹은 고기입니다.  정육각에서 딱 하나만 골라야 한다면 4개를 먹어 본 저로써는 (전부 맛있었어요.) 고민스럽하지만, 그래도 목살로 선택할 것입니다.

 

정육각 초신선 돼지 목살

 

 

돼지 목살도 약 600g에 15000원입니다. 탱글탱글한 목살 참 좋습니다.

 

한 마리로 네 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정육각 초신선 닭고기도 실속있고 맛있습니다. 신선도도 보증^^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정육각 초신선 닭볶음탕

 

닭고기는 도계한 지 1일된 것으로 받았습니다. 정말 신선한 것 같습니다. 가격은 한마리에 약 5000원 입니다. 가성비 갑인 제품입니다.

 

오늘은 삼겹살과 목살만 구워보았습니다. 특히 목살은 소금과 후추 등을 뿌려 시즈닝을 하기도 하고 버터로 구워먹는 방법도 있지만 저는 가장 전통적인 방법인, 후라이팬에 소금만 조금뿌리고 구웠습니다. 질좋은 고기는 양념해먹기 아깝기 때문입니다 포장 벗기니 고기 상태가 더 좋네요. 참고로 비닐은 한쪽에서 살짝 잡아당기면 쭉 벗겨집니다. 일단 삼겹살 한 덩이, 목살 한 덩이 올려봅니다.

 

제가 좋아하는 목살만 한번 더 보세요.

 

돼지고기 잡내 하나 없는 신선한 성홍빛깔의 자태가 훌륭합니다. 바삭하게든 부드럽게든 취향껏 구워서 먹어주면 됩니다.

 

 

 

목살, 삼겹살 모두 노릇노릇 잘 구었지요?

 

 

 

무엇보다 삼겹살, 목살 모두 씹는 맛과 먹을수록 고소하게 당기는 육즙을 느낄 수 있었어요. 고기 참 좋네요. 동네 마트 가성비 제품에 비하면 좀 더 가격이 있지만 잡내도 없고 맛도 좋아서 정육각에게 몰표를 던집니다. 맛있습니다. 선물로 받아서인지 정말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저도 선물할 일 있으면 올케처럼 이것저것 넣어 선물세트로 구성해서 보내볼까 합니다. )

 

참고로 삼겹살 600g한 팩, 목살 600g 한 팩 구워서 4인이 정말 맛있게 먹고 조금 남았습니다. 나머지는 각각 별도로 음식 해먹을때마다 포스팅 올리겠습니다. '정육각 핫하다던데, 돼지고기 시켜볼까? 말까?' 고민하셨던 분들 가격 먼저 확인하시구요. 신선도와 고기 질은 의심없이 믿고 시키셔도 될 듯합니다.  설, 추석 등의 명절 선물은 물론 지인 들 선물로 보내기에도 참 좋은 것 같습니다. 고기 선물세트만큼 취향 안타고 주부입장에서 만족도가 높은 것도 없는 것 같습니다. 

 

잠실 떡함지 쑥떡 쑥인절미와 쑥개떡까지 매년 주문하는 이유

박씨네 누룽지 vs 지평선 누룽지, 나트륨 지방 함량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